시간 시계: 출석 추적
Welcome to the Workforce Time Clock, the #1 Time Clock and Workforce Management app. This app allows you to easily build schedules, view and approve timesheets, and manage time off and unavailability. With a secure online dashboard accessible from any computer, you can set up or import additional employees, monitor all employee clock-ins, create employee schedules, approve timesheets, and export them to payroll.
디자인된 비즈니스의 시간 등록 앱은 타임시트를 생성하고 Square, Quickbooks, ADP 등 인기있는 회계 및 급여 시스템으로 직접 내보내는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. 레스토랑, 바, 카페, 소매업체, 의료 센터, 프랜차이즈 그룹, 어린이 보육 센터, 제조 및 물류 업체를 포함한 하나 이상의 고정 위치에서 작업하는 비즈니스에 이상적입니다.
이 앱은 간단한 출퇴근, 무제한 직원 및 위치 수, 전용 휴식 버튼, 스마트 쉬프트 상태 보고, PIN 보안, 사진 확인, 얼굴 감지, 휴가/휴가 신청, SMS/이메일 주간 일정, 급여 소프트웨어 또는 CSV로 직접 내보내기 기능을 제공합니다. 또한 여러 시급으로 타임시트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.
사용자들은 직원들이 출퇴근을 간단하게 할 수 있다는 쉬운 사용법으로 이 앱을 칭찬했습니다. 관리자들은 직원들의 시간 엄수가 개선되었으며, 이 앱은 급여 처리 작업량을 크게 줄였습니다.